2017년 9월 16일 토요일

로마서 9-16장



50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아브라함의 자손이라고 해서 다 그의 자녀가 아닙니다. 다만 "_____에게서 태어난 사람만을 너의 자손이라고 부르겠다" 하셨습니다. 곧 육신의 자녀가 하나님의 자녀로 되는 것이 아니라, _____의 자녀가 참 자손으로 여겨 주심을 받습니다.” (9: 7-8)

@ 레위모세
@ 노아
@ 야곱라헬
@ 이삭약속

51.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그 약속의 말씀은 "내년에 내가 다시 올 때쯤에는, _____에게 아들이 있을 것이다" 한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_________도 쌍둥이 아들을 수태하였는데, 그들이 태어나기도 전에, 무슨 선이나 악을 행하기도 전에, ________을 따라 세우신 하나님의 뜻이 지속되게 하셨습니다.” (9: 9-11)

@ 아브라함이삭예정
@ 아브라함이삭택하심
@ 사라리브가택하심
@ 아브라함리브가예정

52.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하나님의 이러한 일이 사람의 행위에 근거하는 것이 아니라 부르시는 분께 달려 있음을 나타내시려고, ________에게 "형이 동생을 섬길 것이다" 하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은 기록된 바 "내가 _____을 사랑하고, ____를 미워하였다" 한 것과 같습니다.” (9: 12-13)

@ 리브가야곱에서
@ 사라이삭이스마엘
@ 야곱요셉르우벤
@ 요셉에브라임므낫세

53.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무엇이라고 말을 해야 하겠습니까? 하나님이 ________하신 분이라는 말입니까? 그럴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시기를 "내가 긍휼히 여길 사람을 긍휼히 여기고, 불쌍히 여길 사람을 불쌍히 여기겠다"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사람의 의지나 노력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_______의 자비에 달려 있습니다.” (9: 14-16)

@ 무계획예수님
@ 불공평하나님
@ 황당성령님
@ 편애부모

54.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_______ 여기시고자 하는 사람을 긍휼히 여기시고, ______ 하시고자 하는 사람을 완악하게 하십니다.” (9: 18)

@ 친근하게완악하게
@ 인자하게멀리
@ 사랑스레차별
@ 긍휼히완악하게

55.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무엇이라고 말해야 하겠습니까? 의를 추구하지 않은 이방 사람들이 의를 얻었습니다. 그것은 _____________입니다. 그런데 이스라엘은 _________을 추구하였지만, 그 율법에 이르지 못하였습니다. 어찌하여 그렇게 되었습니까? 그들은, 믿음으로가 아니라, 행위로 의에 이르려고 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걸림돌에 걸려 넘어진 것입니다.” (9: 30-32)

@ 믿음에서 난 의행위의 율법
@ 양심에서 얻은 의행위의 율법
@ 믿음에서 난 의의의 율법
@ 양심에서 얻은 의의의 율법

56. 입으로 예수는 주님이라고 고백하고,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마음으로 믿는 사람이 얻는 것은 무엇입니까? (10: 9)

@ 구원
@ 물질의 복
@ 명예
@ 직책

57.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알맞은 말을 쓰십시오.

“그러므로 믿음은 ______에서 생기고, 들음은 그리스도를 전하는 ______에서 비롯됩니다.” (10: 17)

58.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알맞은 말을 쓰십시오.

“그러면 내가 묻습니다. 하나님께서 자기 백성을 버리신 것은 아닙니까? 그럴 수 없습니다. 나도 ________ 사람이요, _________의 자손이요, ________ 지파에 속한 사람입니다.” (10: 1)

59.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이제 나는 이방 사람인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내가 ______ 사람에게 보내심을 받은 사도이니만큼, 나는 내 직분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아무쪼록, 내 동족에게 _________을 일으켜서, 그 가운데서 몇 사람만이라도 구원하고 싶습니다.” (11: 13-14)

@ 유대동정심
@ 이방동정심
@ 유대질투심
@ 이방질투심

60.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거룩한 _______()로 드리십시오. 이것이 여러분이 드릴 합당한 예배입니다. 여러분은 이 시대의 풍조를 본받지 말고,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서,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완전하신 뜻이 무엇인지를 ______하도록 하십시오.” (12: 1-2)

@ 분별
@ - 각성
@ 산 제물분별
@ 산 예물각성

61.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사랑에는 ______이 없어야 합니다. 악한 것을 미워하고, 선한 것을 굳게 잡으십시오. 육친의 사랑으로 서로 다정하게 대하며, _______하기를 서로 먼저 하십시오.” (12: 9-10)

@ 거짓존경
@ 미움존경
@ 거짓공경
@ 미움 - 공경

62.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열심을 내서 ________ 일하며, 성령으로 뜨거워진 마음을 가지고 주님을 섬기십시오. 소망 가운데 즐거워하며, 환난 가운데 참으며, 기도를 ________ 하십시오.” (12: 11-12)

@ 틈틈이꾸준히
@ 부지런히꾸준히
@ 틈틈이열심히
@ 부지런히열심히

63.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______들이 쓸 것을 공급하고, ______ 대접하기를 힘쓰십시오. 여러분을 ______하는 사람들을 축복하십시오. 축복을 하고, 저주를 하지 마십시오.” (12: 13-14)

@ 이웃교인박해
@ 이웃교인 - 왜곡
@ 성도손님 왜곡
@ 성도손님박해

64.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기뻐하는 사람들과 함께 기뻐하고, 우는 사람들과 함께 우십시오. 서로 한 마음이 되고, _____한 마음을 품지 말고, _____한 사람들과 함께 사귀고, 스스로 _____()가 있는 체하지 마십시오.” (12: 15-16)

@ 분노화려지혜
@ 분노화려재물
@ 교만비천 - 지혜
@ 교만비천재물

65.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아무에게도 ___() 악으로 갚지 말고, 모든 사람이 보기에 ___한 일을 하려고 애쓰십시오. 여러분 쪽에서 할 수 있는 대로 모든 사람과 더불어 ____하게 지내십시오.” (12: 17-18)

@ 화평
@ 비범화평
@ 은혜무난
@ 은혜비범무난

66. 아래 글이 설명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는 여러분 각자에게 유익을 주려고 일하는 하나님의 일꾼입니다. 그러나 여러분 각자가 나쁜 일을 저지를 때에는 두려워해야 합니다. 그는 공연히 칼을 차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는 하나님의 일꾼으로서, 나쁜 일을 하는 자에게 하나님의 진노를 집행하는 사람입니다.” (13: 4)

@ 천사
@ 통치자
@ 율법사
@ 서기관

67.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서로 사랑하는 것 외에는, 아무에게도 ___을 지지 마십시오. 남을 사랑하는 사람은 율법을 다 이루었습니다. 사랑은 이웃에게 ___를 입히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사랑은 율법의 완성입니다.” (13: 8-10)

@ 상처
@ 상처
@
@

68.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여러분은 지금이 어느 때인지 압니다. 잠에서 깨어나야 할 때가 벌써 되었습니다. 지금은, 우리가 처음 믿을 때보다, 우리의 _____이 더 가까워졌습니다. 밤이 깊고, 낮이 가까이 왔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_____의 행실을 벗어 버리고, 빛의 갑옷을 입읍시다.” (13: 11-12)

@ 죽음과거
@ 구원어둠
@ 죽음이방인
@ 구원세상

69.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낮에 행동하듯이, _____하게 행합시다. 호사한 연회와 술취함, 음행과 방탕, 싸움과 시기에 빠지지 맙시다. 주 예수 그리스도로 옷을 입으십시오. _____을 채우려고 육신의 일을 꾀하지 마십시오.” (13:13-14)

@ 단정정욕
@ 부지런정욕
@ 단정욕심
@ 근면욕심

70. 다음 밑줄 친 부분에 들어갈 적당한 말을 고르십시오.

"’간음하지 말아라. 살인하지 말아라. 도둑질하지 말아라. 탐내지 말아라하는 계명과, 그 밖에 또 다른 계명이 있을지라도, 모든 계명은 _____() 네 몸과 같이 사랑하여라하는 말씀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 부모
@ 친척
@ 원수
@ 이웃

71. 다음 밑줄 친 부분에 들어갈 적당한 말을 고르십시오.

“여러분은 믿음이 약한 이를 받아들이고, 그의 생각을 _________로 삼지 마십시오.” (14:1)

@ 의심거리
@ 시비거리
@ 놀림거리
@ 웃음거리

72.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어떤 이는 모든 것을 다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믿음이 약한 이는 _____만 먹습니다. 먹는 이는 먹지 않는 이를 업신여기지 말고, 먹지 않는 이는 먹는 이를 ______하지 마십시오. 하나님께서 그를 받아들이셨습니다.” (14:2-3)

@ 채소비판
@ 고기비판
@ 채소공격
@ 고기공격

73. 다음 밑줄 친 부분에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우리 가운데는 자기만을 위하여 사는 이도 없고, 또 자기만을 위하여 죽는 이도 없습니다. 우리는 살아도 주님을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님을 위하여 죽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살든지 죽든지 _____의 것입니다.” (14:7-8)

@ 성도님
@ 목사님
@ 부모님
@ 주님

74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하나님의 나라는 먹는 일과 마시는 일이 아니라, ______ 안에서 누리는 의와 ____() 기쁨입니다.” (14: 17)

@ 모임만족
@ 성령평화
@ 모임평화
@ 성령만족

75.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______을 하면서 먹는 이는 이미 정죄함을 받은 것입니다. 그것은 _____에서 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믿음으로 하지 않는 것은 다 죄입니다. (14:23)

@ 의심믿음
@ 의심사랑
@ 남 탓믿음
@ 남 탓 - 사랑

76. 다음 밑줄 친 부분에 차례로 들어갈 말을 고르십시오.

_______과 위로를 주시는 하나님께서, 여러분이 그리스도 예수를 본받아 _____ 생각을 품게 하시고, 한 마음 한 입으로,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해주시기를 빕니다.” (15: 5-6)

@ 빠른 응답다른
@ 인내심다른
@ 빠른 응답같은
@ 인내심같은

77. 바울이 복음을 전할 때 명예롭게 생각한 곳은 어디입니까? (15:26)

@ 잘 알려진 곳
@ 잘 알려지지 않은 곳
@ 유대인들이 많이 모여 사는 곳
@ 유대인들이 전혀 없는 곳

78. 바울이 고린도에서 로마서를 쓰면서 로마를 방문하고 싶다고 말하면서도 그 정 반대 방향인 예루살렘으로 가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15:25-26)

@ 옛 친구가 그리워서
@ 고향이 그리워서
@ 구제 헌금을 전해야 하므로
@ 교통이 편리해서

79. 겐그리아 교회의 뵈뵈 자매를 로마의 크리스천들이 합당한 예절 맞도록 바울이 가장 먼저 추천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16:1-2)

@ 그녀가 추천해 달라고 해서
@ 그녀의 헌신적인 구제 때문에
@ 같은 고향 사람이어서
@ 오랫동안 친한 사람이어서

80. 생명의 위협을 무릅쓰고 바울의 목숨을 살린 고마운 동역자는 누구였습니까?

@ 브리스가와 아굴라
@ 에바르로 디도
@ 아볼로
@ 루디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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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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